기사 메일전송
인천1번지청년봉사단·블랙빈커피숍,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예진원에 후원물품 전달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06-14 09:07:06

기사수정



인천1번지청년봉사단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블랙빈커피숍(대표:김은주·엄해룡)은 컵라면 6개입 70박스를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예진원(원장 류지웅)에 전달했다.


11일 진행된 후원품 전달식에는 인천1번지청년봉사단 서성찬 단장과 블랙빈커피숍 엄해룡 대표, 예진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후원품 전달을 계획한 서성찬 단장은 "기존 인천1번지봉사단(직장인부)은 이미 후원과 봉사를 하며 많은 사각지대 소외계층에 도움을 드리고 있지만, 6월에 발족한 인천1번지청년봉사단(청년부)은 현재 교육봉사, 재능봉사 등만 진행하다가 이번 후원품 전달을 계기로 더 많은 소외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엄해룡 대표는 "오래전부터 서울·하남 쪽 복지기관에 꾸준히 봉사와 후원을 하고 있었으며, 인천1번지봉사단 서성찬 단장을 통해 인천 내 사각지대 소외계층의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함께하게 되었다. 앞으로 따뜻한 마음을 늘 함께 전하며 지역 상관없이 봉사와 나눔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1번지청년봉사단은 인천1번지봉사단 산하 봉사단이며, 인천 내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80여명으로 구성된 학생봉사단이다. 또한 인천 전 지역을 대상으로 교육봉사, 재능기부봉사, 노력봉사 등 지속적으로 활동 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3.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4.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5.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