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대학교 대학원-안양청년회의소 지역발전 및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22-01-21 19:04:02
  • 수정 2022-01-21 19:08:53

기사수정



안양대학교 대학원(대학원장 이태규)119일 안양청년회의소(회장 김인석)와 안양 지역발전 및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안양대학교 교무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각 기관 대표와 지역 당협위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향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세부적인 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양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학술 연구 및 정보 교류 안양대학교 대학원 학생 모집 및 안양청년회의소 사업 홍보 활동 기타 호혜적 협력과 상호간의 우호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 협력할 예정이다.


1969년 창립 후, 5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안양청년회의소는 “‘청년! 긍정의 힘으로 하나되는 안양JC’라는 슬로건으로 2022년을 희망 가득하게 출발하였다.

안양청년회의소 김인석 회장은 지역의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안양대학교 대학원과의 협약을 통해 안양청년회의소가 성장하고 안양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양대학교 대학원 이태규 대학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상호교류와 원활한 소통이 어려운 시기에 안양지역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는 안양청년회의소와의 협약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여 선도적으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