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음으로 나누는 따뜻한 청년사업가 이용성 대표를 만나다
  • 문현숙
  • 등록 2022-06-18 01:20:01

기사수정

청년피자 이용성 대표


경기도 안성에서 피자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 피자’ 이용성 대표(32세)는 매월 수익금 중 일정 금액을 그룸홈과 지역아동센터,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안성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피자를 기부하고 있었다. 피자를 기부하는 양이 많은 날에는 당일 낮 장사를 포기할 정도이지만, 이 피자를 먹을 아이들을 생각하면 빨리 배달하고 싶은 마음에 전 직원들과 함께 준비하는 시간이 힘들기 보다는 행복하고 피곤한 줄도 모른다고 하였다.

 


얼마전 지역아동센터에 피자를 전달할 때에 아이들이 고맙다며, 이용성 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댄스 선물을 준비하여 보여주기도 했다고 말하며 함빡 웃음을 짓는 그의 모습이 행복해 보였다.

 

또한 6월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 피자를 전달하러 방문했을 때에 장애인 친구들이 피자를 보며 입구에서부터 반갑게 맞이하며 신나하는 모습에서 또 한번 큰 선물을 받았다는 이용성 대표, “작은 선행이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밀알이 될 수 있다면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하고 실천하겠습니다”라고 다짐하는 청년 대표의 환한 미소가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지난 2년여의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들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간이었으며, 청년 피자 이용성 대표 역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는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나누면 커지고 주면 돌아온다는 것을 믿는다’며, 앞으로도 매달 변함없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피자 기부를 이어가겠다면서 남들에게 알려지는 것이 부끄럽다고 수줍어하는 모습에서 따뜻함과 진심을 느낄 수가 있었다.

 

‘피자 청년’ 이용성 대표님의 환한 미소가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나눔으로 어둠을 밝히는 한줄기 빛이 되어 희망을 선물해 줄 것이라 기대가 되었다.

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4.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제19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7일(금) 15시에 가족의 부재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는 광진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중 올해 칠순,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다.
  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 [디지털 강사단]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진행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0일과 17일, 총 2회에 걸쳐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공근로 참여자 2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