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롯 투표-리매치, 앱을 통해 미스터트롯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생명나눔실천본부에 후원금 쾌척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2-07-06 09:33:42

기사수정

트롯 투표-리매치, 앱을 통해 미스터트롯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생명나눔실천본부에 후원금 쾌척



꾸준하게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트롯 투표-리매치는 6월 24일, 시즌9를 마치고 앱을 통해 미스터트롯 팬들이 트로트 가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다시 한번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황일면)에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롯 투표-리매치" 시즌9에서 앱을 통해 전달한 후원금은 총 1,040만 원이며, 시즌1부터 시즌9까지 트로트 가수 팬들이 꾸준히 전달한 후원금을 합치면 총 7,090만 원이다.
해당 후원금은 "생명나눔실천본부"를 통해 많은 어린이의 생명을 살리는 데 사용되고 있다.


트롯 투표-리매치 대표는 “리매치 시즌9에서 우승은 이번에도 역시 임영웅이 차지했으며, 임영웅은 무려 7연속 우승을 차지하고 시즌3부터 시즌9까지 7관왕이라는 또 한 번의 대기록을 달성하였다”며 “임영웅은 이번 시즌9에서 43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시즌1부터 시즌9까지 총 3,050만 원을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2위는 역시 지난 시즌에 이어 이찬원이 차지하고 19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하였으며, 지난 시즌 막판 뒤집기를 보여준 정동원이 시즌9에서 안정적으로 3위를 차지하며 11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하였다”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서 가장 치열했던 4위, 5위, 6위에는 안성훈과 신성 그리고 영탁이 순서대로 차지하고 각 80만 원씩의 후원금을 기부하였으며, 7위와 8위에는 김희재와 장민호가 각 30만 원, 20만 원씩 기부하였다.


뒤를 이어 강태관, 신유 순으로 9위, 10위를 차지하며 10만 원씩 기부하였다.


가수 응원하며 선행까지 할 수 있는 "트롯 투표-리매치"는 2022년에도 앱을 통해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새로운 시즌10는 2022년 9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2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는 초동 1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 5월 부터 시작된 데뷔 6년만에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5월부터 시작된 장민호와의 합동콘서트 '민원만족'을 성황리에 개최 중이며 K-star '도원차트', JTBC '톡파원 25시', KBS '불후의 명곡', MBC '오히려 좋아', SBS 미디어넷이 주최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생방송으로 MC를 맡으며 대세 MC로서 검증을 마쳤다.


정동원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분석 결과 9위에 오르는 등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 지난 5월부터 시작된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2nd 전국투어 콘서트 (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성황리에 마쳤다.


안성훈은 지난 5월 4일 새 미니앨범 ‘연희(戀喜)’를 발매하였다. 타이틀곡 ‘좋다!’는 친근한 사투리를 활용한 가사로 이루어진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 속이 뻥 뚫리는 안성훈표 청량 보컬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 곡 ‘잠깐이라도’, ‘라일락 꽃’까지 총 3곡이 수록돼 다양한 색깔의 안성훈의 보컬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성은 KBS '6시 내고향', SBS '좋은아침', EBS '당신의 활력 충전소', KBS 2Radio '김혜영과 함께'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계속해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또 지난 4월 1일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의 '생명나눔 홍보대사' 위촉되어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영탁은 7월 4일 오후 6시 정규 앨범 'MMM'을 발매 예정이며, 7월 29일부터 데뷔 17년만 영탁 첫 단독콘서트 '탁 쇼'(TAK SHOW)가 개최될 예정이며 서울 공연 티켓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었으며 서울 공연 이후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하며 전국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재는 2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희재(熙栽)’를 발매하였다. 타이틀곡 '짠짠짠'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인생사를 슬프고 애절한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으로 풀어낸 곡이다. 또 7월 9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두 번째 전국 투어 단독콘서트 김희재 2nd CONCERT "Alchemist KIM HEE JAE"가 개최될 예정이다.


장민호는 지난 5월 1일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한 새 싱글 앨범 '회초리'를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5월부터 시작된 이찬원과의 합동콘서트 '민원만족'을 성황리에 개최 중이며 안양, 강릉 대구 등 주요 도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강태관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판소리와 트로트의 절묘한 조합과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데뷔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 '대장내시경'으로 출연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신유는 2008년 '잠자는 공주 : Luxury Trot Of Shin Yu' 앨범으로 럭셔리 트로트를 컨셉으로 데뷔, 수록곡 '시계바늘'이 휴게소 대박을 치며 인기 가수의 반열에 들었으며 지난 5월 TV 조선 '골프왕 시즌3'에 출연하며 숨겨두었던 골프 실력도 발휘하였다.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994년 설립된 보건복지부 지정 장기기증 희망등록 전문 홍보 교육기관이다. 

장기·조직기증 희망등록자 모집, 조혈모세포기증 등록자 모집, 환자 치료비 지원, 자살예방센터 운영 등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