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동행하는 ‘햇살이담’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등록 2022-10-04 11:09:03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동행하는 ‘햇살이담’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장애인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후원 발굴에 힘쓰고 있으며 동두천 지역 내 식당, 카페 및 기업체를 대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복지관에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는 후원처는 ‘햇살이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되며 ‘햇살이담’은 복지관의 브랜드 네임인 햇살과 동두천의 옛 명칭인 이담의 합성어다.



 9월에는 동두천 지역의 맛집인 ‘유정부대찌개’, ‘맛자랑순대국’ 외 1곳이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 해주기로 하였다. 부대찌개 후원처인 ‘유정부대찌개’는 복지관 이용인 중 장애구성원이 많은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매월 16가정에 지원하고 있으며, 순대국 후원처인 ‘맛자랑순대국’은 수급자 및 독거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매월 20가정에 지원하고 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지속되는 후원처 발굴로 인해 후원물품 지원가정이 증가되며 매월 증가하는 후원으로 인해 복지관 이용인들의 가정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동행해 주시는 모든 후원처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후원해주는 후원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 기관 홈페이지 후원/자원봉사자 ‘햇살이담소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ddcjb06.net/bbs/board.php?bo_table=0307)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5.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