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10주년 기념 “힐링 클래식 파티 성료”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2-10-24 15:53:10

기사수정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10주년 기념 “힐링 클래식 파티 성료”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10월 2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안성시 금광면에 소지한 우리동네 파바로티에서 70여명의 사회복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사회복지사협회 10주년을 기념하여 “힐링 클래식 파티”를 진행하였다.

총 120분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남기윤 셰프가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여러 가지 음식들로 구성하여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2부는 바리톤 고희전이 진행하고, 소프라노 김천아, 피아노 이지원이 클래식 공연을 보여주었으며, 팝페라 가수 박정소가 특별출연하였다. 곡은 10월의 가을밤에 어울리는 곡으로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회원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악으로 채워졌다.



행사에 참석한 사회복지사는 “가까운 곳에서 클래식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곡 설명을 더해주니 이해하기 너무 쉬웠으며 웃음과 감동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가 자랑스럽게 느껴지는 이런 행사가 꾸준히 계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찬수 회장은 “10월의 가을밤을 회원님들과 함께 가지고 싶었고, 앞으로도 이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문화활동시간을 꾸준히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 처우개선, 복지현장 실천기술개발,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협회에 가입하고자 원하는 분은 031-674-2333로 문의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조정선수단,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조정 종목 금메달 쾌거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에서 용인시 대표로 조정 종목에 출전하여 지적장애 4인 단체전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경기도 파주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총 19개의 정식종목 중 본 기관에서는 조정 종목에 3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2023년부터...
  2. 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와 간담회 개최 성남시가 중증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9월3일,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이하 협회) 조은숙 지부장과 운영진들을 만나 격의없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서울의대 출신인 신시장은 의학적 지식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발달장애 자녀를 키우...
  3.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 ICT 기반‘스마트빌리지 프로그램 본격 운영 어르신·아동 대상 맞춤형 디지털 체험 공간 마련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관장 김재성)은 성남시청 스마트도시과의 지원으로 추진되는‘스마트빌리지 보급 및 확산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ICT 기반 맞춤형 돌봄·교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복지관 내에는 키오...
  4.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7개 행정복지센터와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영희)은 지난 9월 11일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대동, 신흥1‧2‧3동, 시흥동, 양지동, 위례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지역 내 숨어 있는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공공과 민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5.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 강남구사회복지기관협의회는 지난 11일 오후 역삼1문화센터 3층 강남씨어터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강남복지재단, 현대백화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을 주제로, 강남구 개청 50주년을 맞아 반세기동안의 복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