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호반그룹 임직원과 대한전선이 함께하는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활동'
  •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 등록 2022-12-01 10:28:24

기사수정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호반그룹 임직원과 대한전선이 함께하는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 활동'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승용)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와 대한전선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2022.11.29.(화) ‘호반사랑나눔이와 대한전선이 함께하는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다. 2014년부터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해온 대한전선은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과 실천해오고 있다.


이 날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과 대한전선 나형균 사장, 경영기획부문 이찬열 전무와 함께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김치 나눔 1500만 원 후원’ 기증식을 진행하였다. 또한 대한전선 신규입사자 10여 명이 김치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에서 1,500만 원을 후원하여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 약 300가정에게 김장김치10Kg을 전달해드렸다. 

 대한전선 자원봉사단은 추운 날씨와 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임에도 모두 열심히 봉사활동에 임해주었다. 이 날 김치 차량 하차, 라벨지 부착, 행정복지센터 김치 상차를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대한전선 자원봉사단은 “전 날 비가 와서 그런지 자원봉사활동을 하는데 춥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원봉사활동을 하니 점점 마음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저의 활동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함께 드려서 누군가에게 맛있는 한 끼를 드려서 너무 뜻 깊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자원봉사활동에 뿌듯함과 감사함을 느꼈다고 전했다.

 

 2014년부터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을 맺어 매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대한전선은 소외된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선한 영향력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호반사랑나눔이와 대한전선과 함께하는 ‘호반사랑나눔이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의 자세한 이야기와 소식은 비산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isansw.or.kr/main/sub.html?boardID=www18&num=578&Mode=view)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