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용대·이주은 부부,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결혼기념 천사운동 후원금 전달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2-12-01 11:38:49

기사수정

원용대·이주은 부부,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에  결혼기념 천사운동 후원금 전달



원용대·이주은 부부는 29일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하여 결혼을 기념하여 천사운동 후원금 1,040,000원을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이 부부는 지난 27일 원주에서 결혼식을 하였으며, 아내 이주은씨의 권유로 축의금 중 일부를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는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원용대·이주은 부부는 “결혼식 당일 축하해주신 분들의 마음을 담아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결혼 기념일을 맞이하여 꾸준히 후원을 이어올 계획이다.”라고 말하였다.


지은희 천사운동본부장은 “뜻 깊은 날을 맞이하여 후원에 동참해준 원용대·이주은 부부에게 감사하다.”라며, “이와 같은 나눔 활동들이 더욱 확산되어 복지사각지대의 이웃에게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남편 원용대씨는 원주시의원(소초·행구·봉산·개운·명륜1)으로 활동 중에 있으며, 아내 이주은씨는 원주성모병원 기획실장으로 재직 중이다.


한편 원주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는 복지사각지대 생계비 지원사업과 더불어 올해부터 저소득,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대상 건강·재능·희망지원사업으로 의료비, 학원비, 장학금 지원등으로 직접 지원을 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