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햅쌀 20kg, 120포 후원품 전달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 등록 2022-12-12 18:07:47

기사수정
  •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햅쌀 20kg, 120포 후원품 전달


미사강변요양병원(병원장 박병민)은 지난 12월 09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에 햅쌀 20kg 120포, 53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미사강변요양병원은 ‘정성과 사랑을 다해 섬기는 병원’이라는 미션 아래 체계적인 재활투석프로그램과 전직원의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이용자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서울 동부 미사강변신도시의 중심병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곽병민 병원장은 “재가장애인 가정이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은 정성을 담아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가정에 조금이나마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장애인복지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품 전달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 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