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등록 2023-01-05 15:08:19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우양재단에서 진행하는 ‘2022년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다가구 및 저소득 신청 대상자들 23명에게 쌀 10kg을 전달하였다.

 

 본 지원사업을 주최하는 우양재단에서는 손발이 꽁꽁 어는 겨울 충분한 식사가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우양재단에서는 “성탄절에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하고 뜻 깊은 연말이 되길 바라며,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복지관은 다가구 및 저소득으로 균형잡힌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 23명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산타 복장을 입고 가정에 방문하여 쌀을 직접 전달하였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쌀 지원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온정의 손길 내밀어 줄 수 있도록 도와 준 우양재단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지역장애인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5.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