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등록 2023-01-05 15:08:19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우양재단에서 진행하는 ‘2022년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다가구 및 저소득 신청 대상자들 23명에게 쌀 10kg을 전달하였다.

 

 본 지원사업을 주최하는 우양재단에서는 손발이 꽁꽁 어는 겨울 충분한 식사가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우양재단에서는 “성탄절에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하고 뜻 깊은 연말이 되길 바라며,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복지관은 다가구 및 저소득으로 균형잡힌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 23명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산타 복장을 입고 가정에 방문하여 쌀을 직접 전달하였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쌀 지원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온정의 손길 내밀어 줄 수 있도록 도와 준 우양재단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지역장애인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3.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4.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5.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