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동두천시의원 무료급식 배식봉사활동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02-28 09:50:35

기사수정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동두천시의원 무료급식 배식봉사활동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동두천시의회 의원들이 복지관에 방문하여 점심 배식봉사 활동에 참여하였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의원들은 배식시간 전 복지관에 방문하여 이용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앞치마, 위생모, 위생장갑 등 배식준비를 한 후 이용인 한분 한분께 정성스레 음식을 제공하였다. 배식과 더불어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자리까지 식사를 가져다 드리고 다 드신 후 잔반처리 및 식당 위생과 청결관리까지 책임졌다.

 

동두천시의회는 “겨울의 끝자락에 이용인들과 잠시나마 마주하며 따뜻한 인사를 주고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용인에게 먼저 다가가고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바쁘신와중에 복지관 이용인들을 위해 직접 배식봉사를 해주신 시의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직접 배식을 해준 덕분에 보다 더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장애인의 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