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리모델링 준공 기념식 “새로운 시작,‘우리, 함께’” 개최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3-03-09 10:29:06

기사수정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리모델링 준공 기념식“새로운 시작,‘우리, 함께’”개최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이사장 김도묵)가 남양주시로부터 수탁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규)은 3월 6일 오후 2시 새로운 시작을 선포할 리모델링 준공 기념식 “새로운 시작,‘우리, 함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현판제막식을 시작으로 경과보고, 영상 시청, 인사말, 축사, 준공 기념 떡케이크 컷팅, 기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준공식에는 남양주시 최재웅 복지국장, 조응천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이석균, 김미리 도의원, 남양주시의회 박윤옥, 전혜연 시의원, 휴먼복지회 박희애 이사, 강필석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하여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의 리모델링 준공 축하 인사와 어르신들을 향한 안부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영수 수동면노인회장, 이희원 수동면前노인회장, 김유중 수동면장, 남양주시청 노인복지과 정순영 과장, 남양주시노인복지관 김남국 관장, 신곡노인종합복지관 이정준 관장, 하남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 전정수 센터장 등 지역사회 및 민관 유관기관이 참석하여 새로운 시작을 함께했다.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김종규 관장은“어르신의 삶의 공간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활기찬 인생과 건강한 삶을 제공해드리고자 2021, 2022년에 걸쳐 리모델링을 모두 마무리하였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선포할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 앞으로도 선배시민 모두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기념식에 참석한 김영민 어르신께서는 “화도, 수동에 살고있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이렇게 애써주는 사람들 덕분에 너무 살기가 좋고, 예전보다 깨끗하고 좋아진 복지관에서 더 즐겁게 보내려 한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라고 하였다.


한편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4월 27일까지 카카오 같이가치에서‘어버이날 꽃으로 사랑 전하기‘오늘은 화애(花愛)해요’효(孝)드림키트 모금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와 함께한 용문시장 ESG 국제봉사 ESG 국제봉사를 위해 방문한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들 2024년 3월 21일(목)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 30여 명이 용산구를 대표하는 용문전통시장에서 ESG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2.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 접수 안내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2024. 03. 21. (목)부터 마감 시까지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접수할 예정이다.
  3.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주)이음길에이치알 시니어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진행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관장 고영한)과 ㈜이음길에이치알(대표 김기완)와 고용·복지 및 유대 관계 를 향상함으로써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고령자 재취업 이바지를 목적으로 2024년 3월 20일 (수)에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4. 강남시니어플라자,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사진반’ 개설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명환)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평생교육팀에서 ‘사진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