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문화원여성회 계절김치지원 업무협약 체결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03-16 11:12:43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3월 15일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와 계절김치지원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는 매년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에게 직접 담근 계절김치를 지원하여 영양불균형해소 및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3월부터 10월, 총 8개월간 월1회 재가장애인 50명에게 직접 담근 다양한 계절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는 “계절김치지원사업을 통해 재가장애인에게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매달 정성을 가득 담은 김치를 전달하기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매년 업무협약을 통해 재가장애인에게 정성 가득한 김치를 제공해 주며 항상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시는 문화원여성회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함께 협업하여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