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대면으로 이루어지는
동작구 가족센터, '2023 부부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
- 5. 13.(토), 2023년 부부의 날 기념 축제 열려
- 건강한 대화법 부부특강, 샌드아트, 포토부스, 놀이존, 공모전시 운영
동작구 가족센터(센터장 박연숙)는 동작구 결혼친화도시 조성에 관련된 조례 재정으로 부부의 날 기념하여 5월 13일(토) 10시 동작구청 5층 대강당에서 <부부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를 개최한다.
<부부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는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하여 다양한 가족들이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가족친화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다채로운 소통 체험 행사로 샌드아티스트 공연, 건강한 가족 대화법 부부특강, 포토부스, 자녀들을 위한 놀이존, 행운권 추첨, 브런치박스를 제공하여 가족응원 작품 공모전시를 관람하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동작구 가족센터는 <부부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가 동작구 가족과 부부의 건강한 관계형성 그리고 가족들이 살기좋은 지역문화형성에 기여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동작구에 거주하거나 근로하는 모든 동작구 생활영역권 가족이 참여 가능하며 동작구 가족센터 ‘프로그램 안내’를 통해 2023. 5. 8.(월)까지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 가족센터(☎02-599-330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