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다산 더 맑은의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Healty Give' 진행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3-06-05 10:37:49

기사수정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다산 더 맑은의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Healty Give' 진행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이사장 김도묵)의 수탁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규)에서는 지난 5월 30일(화) 남양주시 다산중앙로에 위치한‘다산 더 맑은의원’(대표원장 남재희)과 함께 화도/수동 지역 저소득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전달식 ‘Healty Give’를 진행했다.


다산 더 맑은 의원은 대표원장과 원무과장이 직접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였으며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는 전달받은 기부금을 화도·수동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산 더 맑은의원 남재희 대표원장은 “경제적인 상황 때문에 일상생활이 어려운 우리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너무 보람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부로 어르신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일상으로 돌아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다산 더 맑은의원은 힘든 이웃들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김종규 관장은 “어려운 상황의 어르신들께 지역사회의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매우 기쁘고 도움을 주신 다산 더 맑은의원에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최대한 많은 어르신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신중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리며 우리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산 더 맑은의원을 포함한 지역사회 단체들과 협력해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은 오는 6.21(수)까지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무더위 속 어르신 무(無)더위 만들기 삼계로 삼복타파!”를 진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4년 상반기 노년사회화 및 정보화 교육 강사, 반장 간담회 개최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은 6월 21일 2024년 상반기 노년사회화 및 정보화 교육 강사, 반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2. 춘천동부노인복지관, 대한불교천태종 (사)나누며하나되기 공작산 수타사 생태 숲 체험 성료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은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사)나누며하나되기 지원으로 ‘공작산 수타사 생태숲 체험’이 6월 14일(금) 개최됐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지역자활센터 센터장 교육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는 6월 19일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원, 청주, 충주 11개 지역자활센터 센터장들을 대상으로 최고관리자로서의 원활한 조직관리를 위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였다.
  4. 취약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사랑의 선풍기 나눔’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에서는 여름철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사랑의 선풍기 나눔을 진행하였다.
  5. 성남시 ‘전국 최초’ 아동학대 예방 자가진단 앱 8월 출시 성남시는 전국 최초로 부모·자녀의 자가진단을 통해 아동학대를 예방하는 앱을 개발해 오는 8월 말 출시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