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기바르네, ‘8월의 크리스마스’ 취약계층 아동 학업용품 기증식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3-07-21 14:56:46

기사수정
  • ㈜동기바르네, ‘8월의 크리스마스’ 취약계층 아동 학업용품 기증식


㈜동기바르네(대표이사 유광호)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와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위기가정 아동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교육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주요 언론사가 함께하는 민관 협력 특별 모금 캠페인이다.


후원물품은 ㈜동기바르네가 제조,유통하는 문구류이며, 후원물품은 인천지역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기바르네 이재호 총괄부장은 “인천지역 아이들에게 바르네가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는 문구류를 선물하여 특별한 산타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습 의지를 잃지 않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이서영 본부장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바르네의 문구류를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에 연간 100만원 이상 후원하면 ‘그린산타’로 선정되며, 참여 방법은 365산타(정기후원)와 산타 선물(일시후원)이 있다. 


참여 문의 :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032-875-701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