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함께하는 사랑밭으로부터 삼계탕 후원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07-27 08:59:20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7월 21일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으로부터 삼계탕을 후원받았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조명하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나눔을 하나씩 실천하여 나눔의 혜택을 함께 누리는 세상을 열어갈 수 있도록 활동하는 단체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동두천 지역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여 점심식사를 제공하였다. 중복을 맞이하여 여름철 건강식인 삼계탕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나눔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하였다. 당일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하여 본 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 장애인의 가정에는 직접 준비한 삼계탕을 포장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대표이사(정유진)는 “중복을 맞이하여 동두천시를 방문해 지역 장애인에게 나눔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감사하다”라고 하며 “정성 가득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인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장애인들을 위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후원 해주셔서 감사하고, 지역 내 장애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복지관 내에서도 장애인복지 서비스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5.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