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기가정 아동 긴급지원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마지막 산타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08-29 15:20:22

기사수정

위기가정 아동 긴급지원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마지막 산타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 지역 언론사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 긴급지원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인천지역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지난 5월 10일 선포식 이후 약 4개월 간의 캠페인이 전개되었고 8월 29일 ㈜선봉식품(대표 고종국)에 이어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인천광역시회(회장 김한규), ㈜에이치엠테크놀러지스(대표 이진우)도 아이들을 위한 마지막 산타로 나섰다.

 

□  ㈜선봉식품은 인천아이리더 캠페인에도 동참하여 연간 600만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에도 약 450만원 상당의 삼계탕 450세트를 전달하였다. 또한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인천광역시회에서도 후원금 1백만원을, ㈜에이치엠테크놀러지스에서도 약 7백만원 상당의 창문형에어컨 12대를 전달하여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였다.

 

□  ㈜선봉식품 고종국 대표는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먹거리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대한임상병리사협회 김한규 인천광역시회장은 “아이들을 생각하는 임상병리사협회 회원들의 마음이 인천의 위기가정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에이치엠테크놀러스스 이진우 대표는 “얼음팩으로 더위를 견디는 아이들의 기사를 보았다”며 “위기가정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지난 5월 10일에 선포하여 약 4개월간 진행되었으며 8월 30일 인천시청 본관 1층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를 포장하는 성료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