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CS프리미어호텔과 선한사람들 “사랑의 의류” 전달식 진행
  •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 등록 2023-11-20 17:37:51

기사수정


11월 16일 (목)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류승용 관장) 주관, ㈜케이스타(대표 김동락)와 CS프리미어호텔(회장 김상교), 사)선한사람들 전국중앙회 공동후원으로 CS프리미어호텔 안양점에서 “사랑의 의류”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사랑의 의류” 전달식을 통해, 1600만원 상당의 의류가 전달되었다. 의류는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점퍼와 바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당사자 가구에 배분하고 남은 수량은 모금행사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상교 회장은 “경제는 어렵고 날씨는 추워져 자칫 외롭고 힘들 마음이 있을 소외계층에게도 좋은 의류를 통해 결코 혼자가 아닌, 더불어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웃이 있음을 기억하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의류” 전달식은 올해가 가기 전 연말에 한 번 더 기부 행사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4.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제19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7일(금) 15시에 가족의 부재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는 광진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중 올해 칠순,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다.
  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 [디지털 강사단]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진행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0일과 17일, 총 2회에 걸쳐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공근로 참여자 2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