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과천종합사회복지관 동아리발표회, ‘과천이 빛나는 이유’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11-29 14:04:56

기사수정


과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찬정)은 지난 25일 복지관에서 지역주민동아리 16개 팀 200여명이 모여 공연발표, 체험행사, 작품전시의 장을 마련했다.

 

전시부스로 과천빵봉지 셍드안, 신자연주의, 쏘잉스토리, 율림문학회, 책이랑동동에서 먹거리와 작품을 전시하고, C.O.A, 과천뮤즈오케스트라, 동행, 생활영어, 소리벼리, 써니, 아코디언앙상블, 영어회화, 율림문학회, 줄동이악동이 동아리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동아리 회원들이 올 한해에 갈고 닦아 온 결과물을 공유하고 마음껏 뽐내는 기회와 함께 서로 동아리 활동을 공유하고 이야기꽃을 피우는 친목의 시간을 나누었다.

 

아코디언앙상블동아리 회원은 “동아리들이 모여 발표회와 전시회를 보니 너무 즐겁고 기분이 좋다”며 “뜻깊고 의미 있는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신계용 과천시장, 김진웅 과천시의회의장, 이소영 국회의원, 최기식 국민의힘 의왕‧과천 당협위원장, 김현석 경기도의원, 우윤화 시의회부의장을 비롯해 하영주, 이주연, 황선희 시의원도 참석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발표회 작품을 통해 문화예술도시 과천을 나타낼 수 있는 지역주민들의 열정을 가득 느낄 수 있었다. 지역주민 여러분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찬정 관장은 “이번 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소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동아리가 활성화된다는 것은 공동체가 살아있다는 것이며, 앞으로도 동아리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리고 말했다.

 

한편, 행운권 추첨 이벤트는 마산해물찜 과천점, 명문한의원, 무교동서린낙지, 약촌미가한의원, 온누리장작구이 과천점, 정하주아구찜, 조가네갑오징어 과천점을 후원받아 마련됐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법무법인 헌암 유병일 대표변호사, 2024년 인천 그린노블클럽 1호 가입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는 법무법인 헌암 유병일 대표변호사가(전국454호, 인천14호) 저소득 아동 후원금 1억원을 약정하면서 2024년 인천 그린노블클럽 1호 후원자로 위촉되었다고 6일 밝혔다.
  2.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 온누리 상품권 50만원 전달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권혁일 지사장)는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을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26일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을 전달했다.
  3. 한국전력공사 동두천지사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명절 전 120개 후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2월 6일 화요일 한국전력공사 동두천지사(지사장:안윤환)로부터 명절 전 120개를 후원받았다.
  4. 사랑의열매 인턴 이래희씨, ‘사회 첫발 기념’ 나눔리더 가입 왼쪽 이래희 씨, 오른쪽 부산 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인턴 이래희 씨가 사회에 첫 발을 디딘 기념으로 고향인 부산 사랑의열매에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5.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노인자원봉사단 ‘행복서포터즈 나눔회 파견처’ 모집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노인자원봉사단 ‘행복서포터즈 나눔회’를 모집한다. 행복서포터즈 나눔회는 긍정적인 노년상을 전파하고,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배시민들로 구성된 노인자원봉사단이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