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과 함께하는 저소득층 장애인 가구 쌀 지원 사업 쌀타 ‘쌀’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12-29 20:05:37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우양재단에서 진행한 ‘2023년 쌀타 프로젝트-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친환경 쌀 10kg 30포대를 지원받았다. 

 

복지관은 12월 27일 수요일 규칙적인 식습관 및 건강한 식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다가구 및 저소득층 이용인 30가구를 방문하여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쌀을 전달했다.

 

우양재단 대표 정유경은 “추운 겨울 식사가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하고 뜻깊은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날씨가 부쩍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대중 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인들에게 쌀을 전달할 수 있게 해준 우양재단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복지관에서도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