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우양재단 쌀타 프로젝트통해 쌀 120kg 후원받아
  •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담당
  • 등록 2024-01-02 15:36:57

기사수정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3년 우양재단 쌀타 프로젝트-‘쌀’ 지원 사업을 통해 쌀 120kg를 후원받았다.

 

우양재단은 1983년 '학산장학회'를 시작으로 꿈이 있는 청년에게 장학금 지원을 시작하였고 1995년 법인 인가를 받아 현재는 전국적인 먹거리 네트워크 및 장학사업을 수행하는 단체이다.

 

우양재단은 이번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으로 전국에 위치한 복지기관 총 107개 기관을 선정해 총 2,093명에게 친환경 햅쌀 10kg를 지원했다. 이에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저소득 가정 및 장애·질병 등으로 가족을 돌보고 있는 영 케어러 12가정에게 각 10kg씩 전달할 예정이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도규 관장은 “오산시 장애인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우양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영케어러 가정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양재단 최종문 이사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전국에 먹거리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