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대전·충남권을 대표하는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 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 이웃사랑 실천 후원금 전달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1-02 15:39:33

기사수정


세종과 대전, 충남지역에서 활동 중인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조인균 대표)’는 지난 27일 세종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후원금 1,000,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지난 10월 세종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그 양반네’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모습을 보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역할을 고민해 왔다.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는 세종대전충남권을 넘어 유명 연예인 및 대기업 행사와도 협업하며 전국으로 활발히 활동 중으로 그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그럼에도 세종특별자치시는 성장이 기대되는 경제도시임과 동시에 조인균 대표의 터전으로 각별한 애정이 있어 세종시 내 장애인복지관을 찾았다고 후원 동기를 말했다. 

 

조인균 대표는 “제가 갖고 있는 플랫폼 기반에서 뜻이 맞는 다른 대표님들과 협업하고 보다 많은 나눔과 재능기부 의사를 갖고 있으니 복지관에서 어려운 일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을 주시기 바란다.‘라고 후원금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의 뜻을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