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아모레 인천서부점 후원품 지원을 통해 인연맺다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2-01 16:48:25

기사수정

 아모레 인천서부점을 운영하는 서민철 대표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 화장품 외 잡화를 후원하였습니다. 현재 근무 중이 직원과 인연이 있어 복지관 소식을 들으시고 안양 지역의 업체는 아니지만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일들을 감당하고 있는 복지관에 조금이라도 후원을 하고 싶다고 먼저 후원 제안을 해주셨습니다.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이경석 관장은 직원을 통해 맺은 이번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율목종합사회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행복한 일들을 함께 이루어나가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에게도 이러한 후원자의 따뜻한 마음이 큰 격려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번에 후원해주신 17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화장품 외 기타 잡화)은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나눔으로써 나눔을 받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후원해주신 아모레 인천서부점 서민철 대표님께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어 반갑고, 감사함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사랑의 소식이 율목을 통(通)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는 율목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신청 및 문의: 율목종합사회복지관 맞춤사례관리팀 장우주 과장 ☎031-466-9126(내선403)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