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어버이의날 행사“가족오락관”진행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5-14 09:14:06

기사수정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은 5월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조그마한 행사로 ‘가족오락관’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복지관 강당, 프로그램실에서 이용자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즐거운 게임으로 공튕기기, 색판뒤집기, ○ · ×, 포토존으로 풍성한 즐긴거리를 제공했다.



어버이날 행사 가족오락관에 참여한 한 이용자는 “복지관에서 매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게임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 본 경험이었다.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 많은 장애인들이 웃음과 즐거움을 다시 되돌려 드리고자 한다. 분기마다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뵙고 또 오늘 상을 타지 않는 분들도 다음에 탈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4.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제19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7일(금) 15시에 가족의 부재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는 광진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중 올해 칠순,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다.
  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 [디지털 강사단]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진행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0일과 17일, 총 2회에 걸쳐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공근로 참여자 2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