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김국환,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로 위촉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6-11 11:31:14

기사수정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대종사)는 6월 10일, 본부 회의실에서 가수 김국환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국환은 대한민국의 가수 겸 작사가로 1977년 라디오 드라마 <꽃순이를 아시나요>의 주제가로 공식데뷔 이후 만화영화 <은하철도 999>, <미래소년 코난>, <메칸더V>등 주제가를 불렀고, 1991년 2월에 나온 <타타타>가 이듬해 MBC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삽입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일면스님은 “김국환 씨의 대표곡 ‘타타타’는 삶을 관조하는 불교 철학을 담은 법문같다”면서 “법인 창립 30주년에 홍보대사가 되어 감사하다”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국환은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생명나눔실천본부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매년 정기적으로 뼈를 깎는 교정수술을 받아야 하는 ‘비타민D 저항성 구루병’으로 고통받는 17세 환자를 대신해 담당 사회복지사에게 환자치료비 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4.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제19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7일(금) 15시에 가족의 부재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는 광진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중 올해 칠순,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다.
  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 [디지털 강사단]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진행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0일과 17일, 총 2회에 걸쳐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공근로 참여자 2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