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시작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8-06 09:16:07

기사수정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가 7월 25일(목)부터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필요를 반영하여, 주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

 

갈현센터에 운영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지역주민은 “퇴근 후에도 운동이나 여가문화 활동으로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었는데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가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매우 기쁘다. 이제 일상 속에서 보다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나눴다.

 

박찬정 관장은 "이번 프로그램들은 지역 주민들이 보다 풍부하고 지원받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갈현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02-504-6319) 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천종합사회복지관 갈현센터는 포레드림(과천시 과천대로 1길 15) 관리사무소 맞은편에 위치해있으며,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gPqgCKEg) 운영 중에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안전교육 성료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은 8월 20일(화) 춘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안전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2. 성남동 사랑릴레이 , 추석맞이 따뜻한 한끼 나눔 DAY 추진 성남동(동장 최은미) 유관기관단체장협의회는 8월 23일 금요일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 성남시 어르신 700여 명을 대상으로 하여 “성남동 사랑릴레이-추석맞이 따뜻한 한끼 나눔 DAY”를 진행한다.
  3. 최보윤 의원, 발달장애인등 맞춤형 실종 대책 마련하는 「실종아동법」개정 추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보윤 의원(국민의 힘, 비례대표)이 경찰청으로부터 받은 최근 5년간 실종아동·발달장애인등·치매환자 현황에 따르면 발달장애인등의 실종 접수 건수는 평균 7,878건으로 나타났다.
  4.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지역 내 청솔지역아동센터에 폭염 대비 ‘시스템에어컨’ 지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 부설 청솔지역아동센터(센터장 곽남옥)에서는 지난 14일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본부장 박은서)에서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1대를 지원받아 전달식을 진행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은혜 분당을 국회의원,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박은서 본부장, 청솔종합사회복지관 .
  5. 성남시 아동친화도시 상위단계 인증 추진…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성남시는 유니세프(UNICEF·유엔아동기금) 지정 아동친화도시 4년 차를 맞아 상위단계 인증 추진 중인 가운데 정책 결정을 위한 표준조사와 시민의견수렴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