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테이스티드, “안양시 복지증진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5-04-28 09:31:13

기사수정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이하 부흥복지관)은 테이스티드(주식회사 데이터블)로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을 지원을 위한 총 4,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안양시 내 11개의 복지 기관에 배부될 예정이다.

일부 기부 물품은 6월 초에 진행될 예정인 "달안동 샛별지킴이 바자회"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테이스티드의 이종대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저소득층과 소외된 이웃들도 ‘일상 속 반짝이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작은 나눔이 이 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들어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소외된 이들을 위해 함께 나누는 문화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조경래 관장은 “테이스티드의 아낌없는 기부로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기부된 물품이 소외계층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부흥복지관은 테이스티드의 기부를 계기로 나눔 문화의 확산을 도모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부흥복지관.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조정선수단,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조정 종목 금메달 쾌거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에서 용인시 대표로 조정 종목에 출전하여 지적장애 4인 단체전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경기도 파주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총 19개의 정식종목 중 본 기관에서는 조정 종목에 3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2023년부터...
  2. 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와 간담회 개최 성남시가 중증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9월3일,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이하 협회) 조은숙 지부장과 운영진들을 만나 격의없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서울의대 출신인 신시장은 의학적 지식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발달장애 자녀를 키우...
  3.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 ICT 기반‘스마트빌리지 프로그램 본격 운영 어르신·아동 대상 맞춤형 디지털 체험 공간 마련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관장 김재성)은 성남시청 스마트도시과의 지원으로 추진되는‘스마트빌리지 보급 및 확산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ICT 기반 맞춤형 돌봄·교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복지관 내에는 키오...
  4.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7개 행정복지센터와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영희)은 지난 9월 11일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대동, 신흥1‧2‧3동, 시흥동, 양지동, 위례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지역 내 숨어 있는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공공과 민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5.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 강남구사회복지기관협의회는 지난 11일 오후 역삼1문화센터 3층 강남씨어터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강남복지재단, 현대백화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을 주제로, 강남구 개청 50주년을 맞아 반세기동안의 복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