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3월 7일 다소니예술단‘온라인 공연’개최
  • 박준상
  • 등록 2021-03-02 15:04:23

기사수정
  • 개관 20주년 특별기획 창작뮤지컬 ‘사랑의 선물’-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관 이후 20년 동안 함께했던 다소니예술단의 이야기와 단원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창작뮤지컬 사랑의 선물37일 낮 12시 유튜브에서 선보인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주관하고 기아소하리공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후원한 이번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중없이 복지관 유튜브 채널 광나는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특별기획 공연 사랑의 선물은 다소니오케스트라단의 연주에 맞춰 다소니합창단과 다소니뮤지컬단이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창작뮤지컬로 장애인단원과 자원봉사자들이 1년이 넘는 시간동안 비대면과 대면을 병행하며 준비해 더욱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수은 관장은 이번 비대면 온라인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장애인 예술가들의 문화예술활동에 활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이번 사랑의 선물 공연으로 지역사회에 올바른 장애인식 수립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심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면 문화공연이 침체된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쉽게 관람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공연이 많은 이들에게 밝고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


문의: 가족문화지원팀 박지욱 사회복지사(070-4510-3622)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조정선수단,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조정 종목 금메달 쾌거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에서 용인시 대표로 조정 종목에 출전하여 지적장애 4인 단체전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경기도 파주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총 19개의 정식종목 중 본 기관에서는 조정 종목에 3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2023년부터...
  2. 신상진 성남시장,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와 간담회 개최 성남시가 중증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난 9월3일,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이하 협회) 조은숙 지부장과 운영진들을 만나 격의없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서울의대 출신인 신시장은 의학적 지식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발달장애 자녀를 키우...
  3.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 ICT 기반‘스마트빌리지 프로그램 본격 운영 어르신·아동 대상 맞춤형 디지털 체험 공간 마련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상대원2동제2복지회관(관장 김재성)은 성남시청 스마트도시과의 지원으로 추진되는‘스마트빌리지 보급 및 확산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을 위한 ICT 기반 맞춤형 돌봄·교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복지관 내에는 키오...
  4.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7개 행정복지센터와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영희)은 지난 9월 11일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단대동, 신흥1‧2‧3동, 시흥동, 양지동, 위례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위기가구발굴 및 지역복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지역 내 숨어 있는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공공과 민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5. 강남노인종합복지관,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 강남구사회복지기관협의회는 지난 11일 오후 역삼1문화센터 3층 강남씨어터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6회 강남복지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강남복지재단, 현대백화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강남복지 50년의 발자취, 함께 여는 내일’을 주제로, 강남구 개청 50주년을 맞아 반세기동안의 복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