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명신협,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어려운 장애인 가정 지원 도와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10-08 08:42:50

기사수정
  • '온누리에 사랑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실시하는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에 대상자 추천으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게 생활비 3,000,000원과 차렵이불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신협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모은 기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이다.


광명신협은 지난 8월에 이어 올해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성인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 3명에게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의 의료·재활 및 경제적 지원을 돕기 위한 선한마음을 전달했다.


지원대상자의 어머니는 “가족들의 건강악화와 여러 가지로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복지관과 광명신협에서 장애인 가정을 생각해주시고 가족처럼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관장은 “올해로 3번째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 가정의 웃음과 행복을 주시고 우리 지역의 장애인가정을 위해 힘써주시는 광명신협에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명신협 임상호이사장은 “매번 부모님들을 만나뵈면 항상 밝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함께 할 때마다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감사함으로 우리 지역의 장애인 가정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문의: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사례관리지역연계팀 이현준 사회복지사(070-4510-3642)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3년 청춘이 빛나는 예술제 “청빛제” 개최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은 11월 15일(수) 15시 춘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청춘이 빛나는 예술제 “청빛제”를 개최한다.
  2. 성남시 시간제 보육 사업 우수기관 선정 ‘장관상’ 수상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보건복지부의 ‘2023년 시간제 보육 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장관상을 받았고 23일 밝혔다.
  3. 동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 금나나 교수,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로 위촉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황일면)는 11월 2일, 본부 회의실에서 미스코리아 진 출신 동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 금나나 교수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4. 성남시, (사)미래경제교육네트워크와 1인가구 ‘생활경제교육’ 업무협약체결 (좌) 한난영 성남시 1인가구 센터장, (우) 이옥원 미래경제교육네트워크 이사성남시(시장 신상진)는 2일 (사)미래경제교육네트워크와 성남시 거주 1인 가구를 위한 재무상담 및 생활경제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1월부터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5. 아시아나항공 색동나눔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그린리더클럽 21호 위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이서영 본부장)는 아시아나항공 색동나눔회 김상진 후원자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그린리더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