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모금행사 개최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3-07-11 09:35:58

기사수정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 모금행사 지역기업과 연대하여 풍성하게 개최



5월 31일 (수)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류승용 관장)에서는 지역의 변화와 새로운 이웃의 입주에 발 맞춰 지역사회 내 마을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우리동네 행복한 마켓 ‘동행마켓’ 모금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진행된 모금행사는 지역 기업이 후원과 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으며 많은 주민들이 모금행사에 참여해 더욱 활기가 넘치는 행사가 되었다. 



모금행사 판매물품인 장난감, 도서, 식품, 잡화,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롯데백화점 평촌점, 우리은행 평촌비산동지점, ㈜미미월드, 주식회사 아람북스, GS편의점 뉴안양임곡점, 황태섭의 자연베이커리, ㈜신풍산업, 굿모닝플라워, 궁잔기지떡, 로아&버니블루, 주식회사 토란리빙, BST, ㈜밴드골드, 그레이트북스, ㈜프레쉬웰푸드, 대길문구, 열린기획, 떡을빚는마을, 온천지, RBH 등에서 후원하여 나눔의 의미를 나누었다. 



특히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에도 나눔에 동행하였으며 행사에 직접 방문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동행마켓을 응원하였으며 지역에 이바지 하는 것에 기쁨을 전하였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에서도 작년에 이어 이번년도에도 물품판매, 체험존 운영 등 봉사활동으로 모금행사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었다.


또한 우리은행 평촌비산동지점에서도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후원해주시며 앞으로도 지역의 공동체 형성을 위한 나눔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및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전하였다.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인식개선활동의 일환으로 이동식 카페 ‘마카롱’을 운영하여 음료 250잔을 판매한 금액인 407,000원의 소중한 수익금을 지역을 위해 기부하였다. 


지역 내 다양한 기관들의 도움으로 모금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를 마친 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 누구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을 공동체의 기반을 형성하겠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후원업체와 봉사자, 모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마음을 표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4. 광진노인종합복지관, 제19회 만수무강 칠·팔순 잔치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재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7일(금) 15시에 가족의 부재로 인하여 어려움이 있는 광진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중 올해 칠순, 팔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을 모시고 칠·팔순 잔치를 진행하였다.
  5.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노인일자리 [디지털 강사단]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진행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경래, 이하 부흥복지관)은 5월 10일과 17일, 총 2회에 걸쳐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공근로 참여자 26명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