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사랑나누미, 비산 1동 '더 좋은 이웃만들기' 기부 "
  •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11-09 12:57:54

기사수정

비영리단체 사랑나누미는 지난 11월 2일(목) 지역사회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안양시 기부의 날을 맞이하여 비산1동에서 진행하는 ‘더 좋은 이웃만들기’에 50만원을 기부하였다.

 

사랑나누미는 2019년부터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하며 기쁨의 교회에서 제공하는 공간 ‘나눔카페 카라스’에서 바리스타 활동을 통해 수익금을 기부하거나 여러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모임이다.

 

사랑나누미는 “저희가 얻은 수익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의 힘듦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면 좋겠어요.” 라고 전하였다.

 

사랑나누미는 앞으로도 여러 활동과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