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나항공 색동나눔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그린리더클럽 21호 위촉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11-23 15:34:45

기사수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이서영 본부장)는 아시아나항공 색동나눔회 김상진 후원자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그린리더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중고액 후원자 네트워크로, 매월 10만 원 이상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자 모임이다. 아시아나항공 색동나눔회는 매월 임직원들의 후원금 30만 원을 모아 색동나눔회 이름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후원금은 인천의 취약계층 아동 4명에게 지원되고 있다. 

 

색동나눔회는 아시아나항공 엔지니어 직원들의 기부 모임으로 2000년 임직원들의 식비를 조금씩 모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24년째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인천의 21번째 그린리더클럽 회원이 된 김상진 후원자는 “경기가 어렵지만 색동나눔회 회원들은 항상 아이들이 더 어렵고 힘든 것을 생각하며, 후원을 이어왔다”라며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색동나눔회 회원들에게 항상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서영 인천지역본부장은 “한번, 두 번의 후원도 힘들지만 24년 동안 꾸준히 후원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을 투명하게 아이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법무법인 헌암 유병일 대표변호사, 2024년 인천 그린노블클럽 1호 가입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는 법무법인 헌암 유병일 대표변호사가(전국454호, 인천14호) 저소득 아동 후원금 1억원을 약정하면서 2024년 인천 그린노블클럽 1호 후원자로 위촉되었다고 6일 밝혔다.
  2.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 온누리 상품권 50만원 전달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권혁일 지사장)는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을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26일 온누리 상품권 50만원을 전달했다.
  3. 한국전력공사 동두천지사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명절 전 120개 후원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2월 6일 화요일 한국전력공사 동두천지사(지사장:안윤환)로부터 명절 전 120개를 후원받았다.
  4. 사랑의열매 인턴 이래희씨, ‘사회 첫발 기념’ 나눔리더 가입 왼쪽 이래희 씨, 오른쪽 부산 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인턴 이래희 씨가 사회에 첫 발을 디딘 기념으로 고향인 부산 사랑의열매에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5.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노인자원봉사단 ‘행복서포터즈 나눔회 파견처’ 모집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노인자원봉사단 ‘행복서포터즈 나눔회’를 모집한다. 행복서포터즈 나눔회는 긍정적인 노년상을 전파하고,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배시민들로 구성된 노인자원봉사단이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