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깨끗한나라, 사랑의열매에 2억 4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기부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3-14 14:57:31

기사수정
  •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기부 기획…“여성의 건강한 삶 지원”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에 2억 4천만 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12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현물 전달식에는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과 사랑의열매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등이 함께했다.

 

이날 기부한 물품은 ‘순수한면’ 30만 개와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13만 개로 총 2억 4천만 원 상당이다. 이번 기부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 물품은 사랑의열매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여성 청소년과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구호를 위해 생활용품 약 13만 개를 긴급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2년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을 위해 기저귀 100만 개를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는 등 사랑의열매와 연계해 소외 계층 아동 및 가정에 대한 지원사업을 펼치기도 했다.

 

깨끗한나라 최성 사업부장은 "이번 기부가 여성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김경희 본부장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온 깨끗한나라의 이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깨끗한나라의 이러한 나눔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3.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4.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5.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