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송경주)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7월 월간 행사‘함께해서 빛나는 여정, 새로운 도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년간의 복지관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이용고객과 지역주민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7월 월간 행사로는 △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영양식 나눔’ △ 온라인 이벤트‘여행사진 콘테스트’△ 카페할인‘천원의 행복’△ 하늘정원에서 누리는 ‘의장복 어린이 워터파크’가 진행된다.
특히, 7월 22일 개관기념일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주요 행사로 △‘의장복 디스코텍’△‘의장복을 맞춰라(OX퀴즈)’△‘타로상담’△‘부채만들기’△‘인생사진 찰칵’△‘뜨개질 체험 및 판매’△‘스포츠테이핑 체험’△‘여행사진 전시회’ △‘스템프 투어’등이 진행된다.
이달 17일까지‘여행사진 콘테스트’사진과 사연을 접수 받는다. 접수된 사진은 개관기념행사 당일 전시할 예정이며, 결과 발표는 개관기념행사 이후 투표를 통해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행사를 시작으로 10월 12일에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어울림 걷기대회가 개최되며, 11월에는 20주년 개관기념식과 장애인문화예술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송경주 관장은 “지난 20년 동안 함께해 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필요에 대응하며, 장애인이 지역사회 안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사람과 사람을 잇고, 사람과 지역을 잇는 복지관, 장애인의 주도적인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며 비전을 공유했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s://warmhand.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연대팀(031-850-5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