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과 함께하는 사랑과 행복 가득한 설맞이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20-01-26 13:20:05

기사수정
  • 설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 떡과 과일 전달

2020120().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이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에 60만원 상당의 떡국 떡과 과일,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금주 22, 수요일에 진행되는 함께라서 행복한 설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어르신들이 떡국과 과일을 나누어 드시며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한순영 원장 외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직원 5명이 직접 복지관으로 발걸음 하였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한순영 원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일이 있다면 임직원 모두가 적극 동참할 것이라며 의약품 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의약품 안전사용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도 더 자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류승용 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께 따뜻한 떡국과 함께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의 따듯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이야기하며 의약품 안전사용강좌 때 많은 호응이 있었는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협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은 의약품 안전사용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전문기관을 비전으로 의약품 안전관리를 통해 국민건강을 증진시키는데 이바지하고 있으며 2015년도를 시작으로 6년간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동행하며 봉사활동 및 후원에 적극적인 참여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