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대한한돈협의회, 평택 지역사회 ‘한돈 나눔 행사’ 진행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2-10-24 09:30:46

기사수정


(사)대한한돈협의회, 평택 지역사회 ‘한돈 나눔 행사’ 진행



박종필 (사)대한한돈협회 평택지부장, 이정하 평택시 지체장애인협회 사무국장, 현해수 평택신협 이사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8일 평택시 장애인회관에서 ‘한돈 나눔 행사’의 시간을 가졌다.


한돈 소비촉진과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나눔 행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기회로 경제적 ㆍ정서적 이중고통을 겪는 어려운 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열린 한돈나눔 행사다.

박종필 (사)대한한돈협회 평택지부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상황이 더욱 어려워진 장애인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됐다. 한돈산업의 발전뿐만 아니라 나눔 문화 확산에도 동참해 평택시민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한돈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회장 업무대행 중인 이정하 사무국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장애인에게 품질 좋은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고 한돈 협회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전달받은 돼지고기 400㎏(500만원 상당)은 평택시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등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한편 위ㆍ수탁 운영중인 평택시 장애인 회관 내 구내 식당에도 일부 지급하여 장애인에게 제공될 식사의 식재료로 사용 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3.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