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인정공, 연말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 박준상
  • 등록 2020-12-09 08:59:50

기사수정



주방용품 전문업체 영인정공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훈훈한 정을 나누고 싶다며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 약 1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주방용품)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127() 후원전달식에는 영인정공 최순철 대표, 박광수 상무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이규강부장이 참여하였다. 영인정공 최순철 대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는 뜻을 전달했다.


이에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이찬우관장)은 보내주신 후원물품은 소외계층 물품지원 및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 바자회에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관심과 나눔문화가 지속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인천 서구에 소재한 영인정공은 2001년에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업체로 특히 금속유형 제조 기술력이 뛰어나 주방용품은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은 1949년 개관하여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광범위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사례관리, 지역조직화, 사회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